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베트남 Vietnam

사파Sapa 판시판 Fansipan 여행 - (1) 버스 예매하기

사파 Sapa, 판시판 Fansipan 예매하기

1) 하노이 <-> 사파 이동하기

https://interbuslines.com/

 

Interbus Lines - Inter Sapa - Vé Xe Hà Nội Sapa - Xe Đi Sapa - Xe Giường Nằm Hà Nội Sapa Uy Tín

Đặt vé xe khách hà nội sapa uy tín, xe giường nằm hà nội sapa, xe giường đôi đi sapa, xe khách hà nội - lào cai - sapa, xe limoushine hà nội sapa. Đặt vé dễ dàng, cam kết giữ chỗ 100%.

interbuslines.com

사이트를 보면 출발 날짜 도착 장소 등등 예약이 가능하고 , 아래 직원번호를 통해서 이렇게 안내도 받았다.

 

이 회사는 이런 분홍 버스를 운영한다. 베트남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예쁜 버스로 많이 이용한다고 한다.

당시 예약한 가격은 할인된 가격으로 왕복 2인 총 VND 1,200,000 (약 6만원 /2인)

 

 

바퀴까지 분홍색...
충전도 할ㅍ수 있고 와이파이도 있다. 생수도 2병.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inter123

내부사진, 물론 공간은 그렇게 넓지 않다.

 

 

물론 베트남어로 문자를 보내주지만, 영어로 물어보면 간단하게나마 대답해주는 직원이 있다.

(베트남어가 가능하다면, 호안끼엠에서 출발하는 버스에서 사파로가는 길 도중에 하노이 안이라면 (내 위치와 가까운 곳에서) 승차가 가능하다...베트남어가 가능하다면,,,가능하다면,,,,)

 

 

 

하노이에서 저녁 10시에 출발 -> 사파 도착 아침 5시 30분 (약 7시간 30분)

야간은 버스기사도 안전하게 휴게소에 2번 들려서 눈을 붙이면서 운행하기때문에 안전(?) 한 듯

 거리상으로는 거의 서울 부산 조금 못미치는 거리,,,상당한 거리임을 알수 있다.

 

 

2) 날씨가 중요하다 !!

 

날씨는 점심때는 무지 내리쬐고 저녁은 시원한 정도? 긴팔 하나정도는 가져가야되고 우산은 필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