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부산, 경남 Busan,Gyoengnam

수산야시장 후기 부산 범일동 횟집의 자존심


부산 범일동 수산시장 후기

부산 범일동에 있는 수산 야시장의 메인 요리는 치즈가리비에요.


밑에 한번 보세요 가리비하고 키조개가 나와요. 

키조개는 먹으면 키 커서 키조개가 아니에요. 곡물에 섞인 겨,쭉정이 같은 거를 없앨려고 치는 키하고 비슷하게 생겨서 키가 붙었대요. 많이 먹으면 살이 찌고 키로는 갈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무튼 보세요 밑에.

위 사진은 치즈가리비 大자 시킨거에요


밑에 메뉴를 한번 보세요 뭐뭐 있는지요


저는 치즈가리비 대자하고 청하하고 대선을 시켰어요. 

청하도 잘 어울리고 소주도 잘 어울려요.

밑반찬은 요놈하고 저놈이 나와요.

요놈은 명란젓에 마요네즈같은거 하고 오이하고 팍팍 섞어서 먹는데, 먹을 만했어요.

저놈은 사우나 안에 있는 아가 아니에요. 연기가 펄펄나는 콩나물국이에요.


돼지고기 소고기 오리고기 양고기는 잘 못 구우면 다 타요.

근데 가리비는 안타서 느긋해요.


우선 가리비를 구우면 물이 나와요. 그 물을 저기 호일 야채 박스에 부어서 자글자글 끓여서 먹었어요. 노란놈 흰놈 치즈 소스에도 찍어먹어보세요.

모르면 직원들께 여쭤보세요.



요놈들이 좀 먹을만해요 사실 맛있어요.


위 사진에 야채 들어있는데 다 먹고 육수가 남는데 거기에 밥을 볶아다 주셨어요. 

이것도 좀 먹을만 해요.

저는 키조개를 좋아해서 키조개도 맛있게 먹었어요


멀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서 

탄력을 받았어요 그래서


해산물 모듬을 주문했어요


저희 팀에서는 호불호가 갈렸어요

내부는 좀 좁은 식당인데, 그렇게 안시끄러웠어요. 

토요일 7시 정도 되니까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었어요


치즈가리비를 드세요 그게 결론이에요.

소주가 5병이 순식간에 들어갔어요.  5병인 줄 몰랐다가 계산할 때 알았어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