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북 Gyoengbuk

함양집 경주 최고의 소고기 육회 맛집

경주 육회 비빔밥 함양집



경주에 유명한 맛집. 함양집을 가보았다.

눈이 느리게도 내리는 날이었다.


<나와 육회와 함양집>

가난한 내가

아름다운 육회를 사랑해서

오늘 점심은 눈이 푹푹 나린다


주소 : 경북 경주시 북군동 194-15


예약은 안되고, 점심때는 북적인다.

이것이 맛집의 숙명


춥다.

눈이 내린다.

하지만 난 차가운 육회를 주문한다.

파전(소고기) 

육전이아말로 신의 한수


그것은 본능이었다.

사진을 찍을 새도 없이 내 오른손은 입에다 육회를 밀어 넣고야 말았다.




영원한 육회

그렇다 1924년 강분남 할머니의 그 손 맛이 지금 2018년의 나와 함께 살고 있다.